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뉴스웨이 보도] 엘리시움 코인·토큰, 국내 디지털자산 거래소 연달아 상장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61 작성일 21.03.09  14:32

GHB월렛이 발행한 디지털자산…각각 자산·스테이블코인으로 활용 가능

1615267873_0_2bde0f6e7302ac902000f70cf1a51703.png


디지털자산(가상자산·암호화폐) 엘리시움 코인과 토큰이 국내 디지털자산 거래소에 상장된다. 해당 디지털자산은 현재 GHB월렛의 디지털자산 기반 광고비즈니스 플랫폼 등에 활용되고 있다.

8일 GHB월렛은 엘리시움 토큰을 10일 국내 디지털자산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엘리시움 코인을 3월 말에 연달아 상장할 계획이다. ‘엘리시움 코인’은 비트코인처럼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반면, ‘엘리시움 토큰’은 스테이블 토큰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HB월렛은 디지털자산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해 기업과 이용자들의 수익을 동시에 추구하고, QR코드와 디지털자산 기반 광고 비즈니스 플랫폼 등을 통해 해당 디지털자산의 활용도를 적극적으로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에 GHB월렛 관계자는 “중국 알리페이를 서두로 시작된 QR코드 결제가 상용화된 후 QR결제 시스템에 디지털자산 채굴과 기업광고를 적용시키고, 이용자 수익 창출까지 가능하게 한 것은 기술 융합의 좋은 사례”라며 “기술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신생 스타트업 창업자들에게도 매우 고무적인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상장과 함께 광고서비스와 가맹점 토큰 결제, KIOSK 인출서비스도 더욱 확대해 엘리시움 토큰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통화로 자리잡게 해 이름만 가지는 자산이 아니라 실생활에 널리 사용될 수 있는 한국의 대표 코인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현재 엘리시움 코인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완 미주, 유럽 등에서 채굴되고 있다. 추후 세계 각지로 그 보폭을 점점 넓혀 갈 것이라는 게 GHB 측의 설명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엘리시움 토큰·코인 상장을 통해 GHB월렛의 비즈니스 모델과 유틸리티 자산인 ‘엘리시움’이 회사의 발전과 유저의 수익창출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주동일 기자 jdi@newsway.co.kr





다음글 [뉴스웨이 보도] 지에이치비-빗코탑 “바이낸스 브로커 프로그램 계약 맺어”
이전글 뉴스웨이, 디지털자산 기반 플랫폼 기업 GHB와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