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언론보도] 싸이월드제트, 베리스토어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작성자 베리스토어 조회수 263 작성일 22.01.19  17:59

싸이월드제트와 베리스토어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싸이월드는 싸이월드 오픈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최대주주가 직접 대표에 나서는 한편 블록체인 사업에 본격 진출하기 위해 블록체인사업부를 개편하고, 블록체인 사업부 이사에 한호주 베리인스토어 대표를 영입했다.

이번 영입과 더불어 베리스토어가 싸이월드 파트너 프로젝트로 합류, 이를 바탕으로 싸이월드제트와 베리스토어는 사업을 다각화해 블록체인과 NFT를 사용하는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싸이월드는 새로 오픈할 당시 로그인하면 과거 자신의 랜덤사진 3장을 보여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1시간만에 495만명이 몰리기도 했으며, MBC ‘놀면 뭐하니’에서 도토리 페스티벌을 진행해 300만명이 접속하는 등 부활을 예고한 바 있다.

SBS ‘대한민국 아이디어 리그’에서도 최태원 SK 회장은 과거 SK커뮤니케이션이 운영했던 소셜미디어로 싸이월드제트가 새롭게 인수해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인 싸이월드에 주목하며 “좋은 시도로 새로운 종류의 SNS가 나오면 좋을 것 같다”고 의견을 밝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베리스토어는 싸이월드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싸이월드라는 거대한 SNS 생태계에서 기존에 활성화된 베리스토어 플랫폼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확장시켜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싸이월드에 합류한 베리스토어는 스타와 일반대중들을 연결해 새로운 퍼네이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리스토어에서는 스타의 물품/애장품/재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다음글 [언론보도] 배드민턴 국가대표 심유진 선수, 친필싸인 국가대표 유니폼 베리스토어에 기부
이전글 [언론보도] 베리컬처 투자 받은 나다디지탈, 메타버스 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