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언론보도] 안양시 만안종합사회복지관, 베리스토어에 감사패 전달

작성자 베리스토어 조회수 250 작성일 21.12.22  16:01


안양시 만안종합사회복지관이 한해 동안 안양시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활동해온 베리스토어의 후원활동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만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베리스토어의 도움으로 안양시 주민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감사패를 전달한 안양시 만안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안양시가 건립하고 주민들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역의 사회복지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한 역할을 수행하는 종합적인 복지서비스 제공기관이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기관•단체들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일반 대중과 셀럽, 기업들을 연결해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셀럽의 애장품/물품/재능 등을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구성해 새로운 퍼네이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베리스토어는 사업적인 부분 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음글 [언론보도] ‘故유재하 LP 초판’ 베리스토어에서 경매 진행
이전글 [언론보도] 군사컨설턴트 ROKSEAL 이근, 베리스토어 애장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