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언론보도] 가수 나윤권, 베리스토어에 애장품 기부

작성자 베리스토어 조회수 547 작성일 21.10.20  15:54


안정적이고 깔끔하며, 예쁜 음색을 소유한 중음의 지배자 가수 나윤권의 뉴X라 모자가 베리스토어에서 경매될 예정이다.

나윤권은 2004년 1집 앨범 ‘중독’으로 데뷔한 가수 나윤권은 인티즌에서 개최한 ‘인티즌 뮤직 오디션’에서 수천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하면서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04년 MBC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의 ost에서 ‘나였으면’이 주목을 받기 시작해 왕성한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또한 2015년엔 나는 가수다 3에 출연했으며 2020년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노래 ‘나였으면’, ‘너에게로’를 불러 "괜히 나윤권이 아니다"라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윤권은 “기부의 보람이 기부자의 만족을 넘어 기부를 제공받는 공급자 또한 만족하고 서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사회에도 좋은 작용으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베리스토어(BERRY STORE)는 셀럽과 기업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상호작용을 끌어내고 각 상호작용으로서 발생하는 수익을 기부하는 운용방식을 가진 APP이다.

나윤권의 뉴X라 모자의 경매는 베리스토어 APP에서 2021년 9월 17일 1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글 [언론보도] 베리스토어x안양시, 추석 전부치기 나눔 행사 개최
이전글 [언론보도] 가수 축가도 경매로 산다? 허니지, 베리스토어에 축가권 경매 진행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Undefined array key "loginYn"

Filename: board/view.php

Line Number: 331

Backtrace:

File: /app/ext001/web/application/views/board/view.php
Line: 33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app/ext001/web/application/controllers/Market.php
Line: 194
Function: view

File: /app/ext001/web/application/controllers/Market.php
Line: 25
Function: view

File: /app/ext001/web/index.php
Line: 342
Function: require_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