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힌트체인 (HINT) [일반] 힌트 멤버십 출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21 작성일 21.10.12  18:09


안녕하세요. 힌트체인 팀입니다.

 

힌트체인은 2021년 10월 8일 힌트 멤버십(Hint Membership)을 출시했습니다.

https://hintmembership.com

10월 2주에는 힌트(HINT)를 통한 경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일정 변동이 있을 경우 안내 드리겠습니다.


힌트 멤버십(HINT Membership)

- 힌트 멤버십(HINT Membership)에서는 푸드 아이템을 리디머블(Redeemable) NFT를 통한 구매, 소장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동영상 또는 이미지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 힌트 멤버십(HINT Membership)은 카이카스(Kaikas) 지갑을 시작으로 다양한 클레이튼(Klaytn) 지갑을 통해 HINT(힌트) 토큰으로 이용합니다.

- Redeem(리딤) 방식의 경매 및 판매를 제공합니다. 힌트 멤버십(HINT Membership) 아이템은 구매자가 Redeem(리딤)하면 실물 상품을 원하시는 곳으로 수령 받을 수 있습니다. Redeem(리딤) 전에는 위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자유롭게 거래도 가능합니다. 특히 특별한 푸드 아이템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올라가기에 NFT를 보유하는 자체만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힌트 멤버십 드롭스 (HINT Membership Drops)

- 10월 2주부터 힌트 멤버십 드롭스 (HINT Membership Drops)를 통해 HINT(힌트)로만 참여 가능한 고가의 위스키, 와인 등을 포함하여 가치가 높은 희귀한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경매할 예정입니다. 일정 변동이 있을 경우 안내 드리겠습니다.

- 그 외 가공 식품, 밀키트 등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 낙찰 받은 NFT는 NFT 자체로 온라인에서 원할 때 언제든 사고 팔 수 있습니다.

- NFT를 리딤(Redeem) 신청하면 안전하게 원하시는 곳으로 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힌트체인 드림


쟁글 공시 원문 링크 






다음글 오르빗체인 (ORC) [일반] Stacks와 파트너십 체결
이전글 크러스트 네트워크 CRU 거래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