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이벤트]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 도쿄올림픽 출전 기념, 업비트 X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NFT 지급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30 작성일 21.07.27  20:00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 도쿄올림픽 출전 기념, 선착순 2,000명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김택수, 유승민과 현 탁구국가대표 정영식, 장우진 선수의 3D 모델링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비트코인 1만 사토시(0.0001 BTC) 바로 출금하고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 도쿄올림픽 출전 기념,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4인 3D 모델링 NFT로 내꺼하자!

비트코인 1만 사토시를 '바로 출금' 서비스를 통해 아래 지정된 입금 주소로 입금하시는 회원 2,000분께 선착순으로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4인의 3D 모델링 NFT를 랜덤으로 지급해드립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타 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에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신 회원님의 경우, 업비트 신규 가입 후 업비트 계정으로 디지털 자산을 입금하여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참여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대상자 선정 기준]

  • 아래 입금 주소로 업비트 "바로 출금" 기능을 이용하여 1만 사토시 (0.0001 BTC)를 입금한 회원 (선착순 2,000명)
  • 입금 주소 : btc-tabletennis-2021
  • 입금 주소 오픈 기간 : 2021-07-30 18:00:00 ~ 2021-07-30 23:59:59 (선착순 2,000명 입금 시 조기 마감)
  • 출금 방식 : 바로 출금
  • 출금 수량 : 0.0001 BTC (최소 출금 수량은 이벤트 시작 시점에 조정 예정)
  • 이벤트 당첨 확인 방법 : 이벤트 주소로 출금 완료 시 당첨이 확정되므로 BTC 입출금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예정)
    *반드시 출금 방식에서 "바로 출금"을 선택하신 뒤 출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출금은 별도의 출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출금 수량은 0.0001 BTC에 맞추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2,000명의 입금이 완료되면 입금 신청 시 이벤트 마감 메시지가 표시되며 더 이상 해당 주소로 입금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기존 업비트 회원

  • 업비트 로그인 → 입출금 페이지 → BTC 선택 후 출금 신청 선택 → 출금 방식 "바로 출금" 선택 → 출금 수량 : "0.0001" / 출금 주소 : "btc-tabletennis-2021" 입력 후 출금 신청
    2) 신규 업비트 회원
  • 타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 내 BTC 보유회원
    : 업비트 가입 및 2레벨 이상 인증 진행 → 입출금 페이지 → BTC 선택 후 입금주소 생성 → 타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에서 업비트 BTC 입금 주소로 BTC 송금 → 기존 업비트 회원과 동일하게 "바로 출금" 기능을 이용하여 BTC 입금 주소: btc-tabletennis-2021 로 0.0001 BTC 출금 신청
  • 타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 내 기타 디지털 자산 보유회원
    : 업비트 가입 및 2레벨 이상 인증 진행 → 입출금 페이지 → 보유 디지털 자산 선택 후 입금주소 생성 → 타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에서 업비트 입금 주소로 보유 디지털 자산 송금 → 보유 디지털 자산 매도 후 BTC 매수(또는 BTC 마켓에서 보유 디지털 자산 매도) → 기존 업비트 회원과 동일하게 "바로 출금" 기능을 이용하여 BTC 입금 주소: btc-tabletennis-2021 로 0.0001 BTC 출금 신청

[지급 관련 안내]

  • 경품 안내 :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김택수, 유승민과 현 탁구국가대표 정영식, 장우진 선수의 3D 모델링 NFT 4종 랜덤 지급
    - 경품은 총 4종류가 존재하며, 경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탁구_유승민(500인) :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유승민 3D 모델링 NFT

탁구_김택수(500인) :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김택수 3D 모델링 NFT

탁구_정영식(500인) : 탁구 국가대표 정영식 선수 3D 모델링 NFT

탁구_장우진(500인) : 탁구 국가대표 장우진 선수 3D 모델링 NFT
*이후 해당 NFT를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 지급 일시 : 2021년 8월 이내
  • 지급 방식 : 에어드랍을 통한 지급
    - 지급 받은 NFT는 업비트 입출금 내역 > TABLETN > TXID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 방법 변경 시, 본 공지를 통하여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로 입금된 BTC는 입금한 회원님들께 2021년 8월 이내 반환 예정입니다.
  • 본인 인증 계정을 기준으로 대상을 선정하며, 여러 계정으로 본 이벤트 참여 시 중복 지급은 하지 않습니다.
    (실명+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중 1개 이상의 개인정보가 같은 경우, 동일인으로 간주하여 가장 먼저 조건을 충족한 1개의 계정에만 보상을 지급합니다.)
  • 72시간 이내에 최초로 원화 입금을 시도하였거나, 24시간 이내 원화 입금 수량이 존재하는 경우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로 인해 출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사전에 원화를 입금해주시거나, 타거래소 혹은 개인 지갑 내 디지털 자산의 입금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FT 관련 유의 사항]
본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회원은 아래 NFT 관련 유의사항에 대하여 확인 및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의 깊게 확인한 후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본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는 NFT는 람다256 주식회사(이하 "람다256")가 운영하는 루니버스 체인의 Luniverse NFT 프로토콜에 기반한 NFT입니다. 별도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한 이더리움 ERC-721 지갑으로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2. 두나무 주식회사(이하 "두나무")는 본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는 NFT에 대한 입출금, 거래 지원 여부 및 지원 시점, 지원 기간 등에 관한 전적인 판단 권한을 갖습니다.
  3. 본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는 NFT가 저작권, 상표권을 포함한 지식재산권이나 초상권, 상품화 권리 등의 특정 권리 그 자체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 NFT를 보유한 자에게는 (아래 열거된 권리를 행사하는 시점에 해당 NFT를 보유하고 있음을 조건으로) 다음의 권리(이하 "NFT 소유자의 권리")가 부여됩니다. 아래 명시된 권리 이외의 권리는 NFT를 보유한 자에게 부여되지 않습니다.
    가.NFT와 연계된 디지털작품을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권리(외부 공개된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것을 포함하며, 원본 그대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위 2.에 따라 NFT 입출금, 거래 등이 지원되는 경우, 지원되는 방식에 따라 NFT 소유권을 타인에게 이전할 권리
  4. 위 3.나.에 따라 타인에게 NFT를 이전한 경우, "NFT 소유자의 권리"를 더 이상 행사할 수 없습니다. "NFT 소유자의 권리"는 권리 행사 시점에 해당 NFT를 보유한 자에게 부여됩니다. 단, "두나무"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방식이 아닌 방식이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방식으로 NFT를 이전받은 자에게는 "NFT 소유자의 권리"가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다음 각 목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NFT를 보유한 자는 "NFT 소유자의 권리"를 더 이상 행사할 수 없습니다. 단, "두나무"와 "람다256"는, 각 사유 발생 시점의 NFT 소유자가 NFT에 연계된 디지털작품 원본 파일을 사유 발생일로부터 최소 30일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위 NFT 소유자는 '외부에 공개되지 않는' 개인 저장 공간(폐쇄형SNS, 웹클라우드, PC 등)에 저장하는 등 개인 소장 목적으로 디지털작품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람다256"이 루니버스 체인 Luniverse NFT 프로토콜의 운영을 중단하는 경우
    나. 국가 기관의 지시, 권고 또는 관련 법령의 제·개정에 의할 때 기존 NFT 관련 서비스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6. NFT 소유권 이전에 따른 제세공과금이 발생할 경우 이는 NFT 소유권을 이전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입출금] 쎄타토큰(THETA) 하드포크에 따른 THETA, TFUEL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
이전글 [안내] TRX 및 BTT 출금 수수료 조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