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네오 (Neo) 7월 1주차 위클리리포트 (28일 - 4일)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34 작성일 21.07.12  13:17

네오 (Neo) 7월 1주차 위클리리포트 (28일 - 4일)




Neo 소식



NGD, #NeoIsHere 경쟁 기간 연장 및 범위 확대


Neo Global Development는 #NeoIsHere 경쟁을 2주 (7월 15일까지) 연장하고 동영상으로 한정되어있던 경쟁의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또한 Neo 커뮤니티는 제출물에 투표하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금 풀의 상금 또한 약 미화 7,000 달러로 인상되었습니다. 리워드는 상위 11개 제출물과 무작위로 선택된 10명의 투표자에게 돌아갈 예정입니다.



Neo Frontier Launchpad 워크샵 개최


이번 주에는 Neo Frontier Launchpad 참가자를 지원하기 위해 두 개의 워크샵이 열렸습니다. 녹화된 세션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6월 28일: Neo N3에서 거버넌스로 dApp 구축, AxLabs의 Guil. Sperb Machado 및 Claude Müller

https://www.youtube.com/watch?v=GyQPc7L7kaw

- 6월 29일: N3에 대한 일반적인 개발 질문에 답하는 Office Hours

https://youtu.be/uh70NFX5EvY




Neo News Today 소식



NNT, Neo SPCC CIO Stanislav Bogatyrev 초대


Neo News Today는 NNT 팟캐스트 에피소드 56에서 Neo 상트페테르부르크 역량 센터(Neo SPCC) CIO Stanislav Bogatyrev를 초대했습니다. NNT와 Bogatyrev는 NeoFS와 Neo 블록체인이 기본적으로 통합되는 방법, 분산된 개체 저장 시스템의 사용 사례, 일반 NEO 보유자가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개발자 그룹 소식



NeoResearch, NeoCompiler Eco 업데이트


NeoResearch는 NeoCompiler Eco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업데이트에는 여러 파일 컴파일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NeoResearch는 또한 컴파일러에 NNS Name Service 예제를 포함시켰습니다. 이는 Neo N3에서 테스팅될 예정입니다.



COZ, boa를 사용한 컨트랙트 개발을 위한 튜토리얼 출시


COZ는 “Writing a NEP-17 Token in Python”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튜토리얼을 출시했습니다. 해당 튜토리얼은 Neo를 위한 완전한 Python 컴파일러인 boa를 사용한 컨트랙트 개발의 기본 사항을 다룹니다.




Neo 생태계 소식


6월 28일, Poly Network는 2021년 6월 월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64억 달러 이상을 달성한 Poly Network의 총 거래량, 18건의 새로운 파트너십 발표, 351,000건 이상의 크로스체인 거래 등의 내용을 다룹니다.

6월 29일, MyMingo는 플랫폼의 SmartStake 기능을 통해 600만 개 이상의 FLM이 스테이킹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6월 29일, Poly Network는 이더리움에 구축된 탈중앙형 오라클인 NEST Protocol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6월 29일, Switcheo는 Demex 선물 거래 대회를 시작했으며 최대 미화 12만 달러의 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는 USDC를 담보로 사용하여 BTC 및 ETH를 최대 100배 레버리지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6월 30일, O3 Labs는 Huobi ECO Chain 사용자에게 O3 토큰 에어드롭 진행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O3 Labs는 Neo N3, Polygon, Solana 및 기타 네트워크에서 출시될 때 300만 개의 O3 토큰을 배포할 계획입니다.


6월 30일, TranslateMe는 지난 30일 동안 500명 이상의 사용자가 Translation API에 액세스했다고 발표했습니다.


6월 30일, O3 Labs는 O3 Swap 플랫폼의 TVL이 7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1일, Switcheo는 TradeHub 독립형 매칭 엔진이 블록 생성을 중단했다고 보고했습니다. TradeHub 및 Demex 교환소의 사용자 자금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체인이 중단된 후 하루 이내에 검증인에게 솔루션이 제공되었습니다.


7월 1일, Poly Network 생태계 성장 관리자인 John Wang은 NEST 프로토콜에서 호스팅하는 AMA에 참여했습니다. AMA에서 Wang은 NEST 프로토콜의 오라클 역할을 하는 Poly Network, 차세대 인터넷 (Next-Generation Internet) 인프라의 일부로 블록체인 연결,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의 사용 사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7월 1일, TranslateMe는 자사 플랫폼이 전 월에 400만 개 이상의 문자를 번역했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2일, DeepBrain Chain은 자사의 메인넷 DBC 토큰이 Gate.io 수탁 교환소에서 출시되었으며, 사용자가 DBC NEP-5 토큰을 메인넷 토큰으로 스왑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2일, O3 Labs는 확장 및 인프라 개발을 위한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 2 솔루션인 Polygon에 대한 지원을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상장 소식


MDEX 수탁 교환소는 O3 토큰을 상장했습니다.




일정


7월 10일 : Da Hongfei, 2021 World Artificial Intelligence Conference에서 기조 연설





더 많은 네오 한국어 버전 소식은 네오 한국 텔레그램(t.me/neoecokorea2)에서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Catch up with NEO’s update:

텔레그렘 한국 : /Neoecokorea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roups/1052234511614701/

( ‘NEO 한국 사용자 모임’ )

미디엄: https://ngdkorea.medium.com/

Website:https://neo.org/



원문: https://neonewstoday.com/general/neo-news-week-in-review-june-28-july-4/




다음글 네오 (Neo) 6월 4주차 위클리리포트 (21일 - 27일)
이전글 옵저버, 실시간 날씨앱(옵저버NOW)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