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유의종목 지정 안내: MYCE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82 작성일 23.06.01  15:00

유의종목 지정 안내: MYCE


안녕하세요, 원칙을 지키는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입니다.

코인원은 건전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각 가상자산을 엄격히 심사하여 거래를 지원해왔습니다.


'유의종목 지정 및 거래지원 종료 정책'에 따라, 마이스(MYCE)를 유의종목으로 지정함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본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종목 지정 사유: 코인원은 해당 프로젝트의 사업 진행여부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한 결과, 주요 사업들이 사실상 종료되었거나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는 상황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사항에 대한 진위여부 파악 및 기타 투자자 피해 방지를 위해 해당 프로젝트를 유의종목으로 지정합니다.


유의사항

⁃ 유의종목 지정 후 2주일 간 해당 가상자산에 대한 자세한 검토를 통해 최종 거래지원 종료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 소명 절차 및 검토 과정에서 유의종목 지정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유의 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지정 사유가 해소되지 않을 경우, 거래지원 종료로 결정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유의 종목 지정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중단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해당 가상자산의 입금을 시도할 경우, 처리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가상자산에 투자하시는 경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인원은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생태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다음글 아비트럼(ARB) 원화마켓 신규 거래지원 안내
이전글 해외금융계좌 국세청 신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