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네오 (Neo) 6월 3주차 위클리리포트 (14일 - 20일)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97 작성일 21.06.23  00:00

네오 (Neo) 6월 3주차 위클리리포트 (14일 - 20일)




Neo 소식



Neo Frontier Launchpad 워크샵 시작


Neo Frontier Launchpad 워크샵은 2021년 6월 19일 네오의 Introduction to Contract Development 및 COZ 공동 창립자 Tyler Adams가 주최하는 Q&A 세션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Zoom에서 진행된 워크샵은 Launchpad의 Development 단계에서 참가자를 지원하기 위해 6일 동안 진행될 4개 이벤트 중 첫 번째 이벤트였습니다. 또한 Neo Global Development, Neo SPCC 및 NGD Enterprise는 각각 디파이, NeoFS 및 NFT 개발에 대한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다음 워크샵은 2021년 6월 21일, 22일, 25일에 개최됩니다.



NGD, 글로벌 커뮤니티 동영상 대회 발표


Neo Global Development는 다가오는 Neo N3 메인넷 출시를 알리기 위해 글로벌 커뮤니티 동영상 대회를 발표했습니다. NGD는 11개의 우승작을 선정하여 하나의 동영상으로 편집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2021년 6월 30일 수요일까지 최종 동영상을 제출해야 합니다. NGD는 7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모든 제출물을 검토하고 Neo N3 메인넷이 출시 될 때 수상작을 공개합니다.



StackOS, Neo Frontier Launchpad 참가자에게 리워드 제공 소식 발표


StackOS는 Neo Frontier Launchpad의 일부 참가자에게 미화 28,000 달러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StackOS는 모든 Launchpad 참가자가 StackOS의 탈중앙형 클라우드에 배포하고 컴퓨팅 리소스로 미화 50 달러에 해당하는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Neo News Today 소식



NNT, 팟캐스트에 Joe Stewart 초대


Neo News Today는 NNT 팟캐스트 55 화에서 COZ 특별 프로젝트 엔지니어인 Joe Stewart를 초대했습니다. NNT와 Stewart는 2017년 이후 Neo 개발 경험의 진화, COZ Flyby 해커톤, Neo Frontier Launchpad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Stewart는 그가 어떻게 질문에 답하고 유용한 예제를 제공하여 Neo를 처음 구축하기 시작하는 개발자를 돕는지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Stewart는 Neo Frontier Launchpad의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전문 지식을 통해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NNT, 새로운 스마트 컨트랙트 순위 기능 추가


Neo News Today는 nDapp Neo 애플리케이션 검색 플랫폼에 새로운 스마트 컨트랙트 순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Contracts View 페이지가 dApps 탐색 섹션에 추가됨에 따라 사용자는 개별 스마트 컨트랙트 활동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는 업데이트 된 설계와 네트워크 활동 탐색을 위한 새로운 방법이 포함된 2021년 플랫폼 재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된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해당 기능은 Neo N3에서 지원되었으며, N3 메인넷이 출시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o SPCC, RC3용 Go 노드의 업데이트 버전 게시


Neo 상트페테르부르크 역량 센터(Neo SPCC)는 RC3용 Go 노드의 업데이트 버전을 게시했습니다. v0.95.2 업데이트는 테스트넷에서 발견된 상태 불일치를 수정하고 몇 가지 새로운 테스트 및 기능을 추가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따라 NeoGo 노드는 N3 테스트넷 체인의 전체 높이의 핵심 C# 구현에 대해 올바른 상태를 갖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개선 사항은 공증 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구독이 포함된 RPC 알림 하위 시스템의 확장입니다.



Neo SPCC, NeoFS 스토리지 노드 설정 및 배포 가이드 기사 발표 


Neo 상트페테르부르크 역량 센터(Neo SPCC)는 사용자가 NeoFS 탈중앙형 스토리지 네트워크에 스토리지 용량을 기여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터를 저장함으로써 스토리지 노드는 NeoFS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GAS로 보상을 받습니다. Neo SPCC는 N3 테스트넷에서 사용할 NeoFS 스토리지 노드를 설정하고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Neo SPCC는 가이드에서 NeoFS 배포 스토리지 노드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NGD Enterprise, 샘플 N3 애플리케이션 출시


NGD Enterprise는 Neo 개발자를 위한 출발점으로 샘플 N3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Neo Pet Shop은 .NET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NET의 오마주로 만들어졌습니다. Neo Pet Shop에는 사용자가 가상 반려동물을 입양하고 먹이를 줄 수 있는 React 기반 프런트 엔드와의 스마트 컨트랙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발자 그룹 소식



COZ, 새로운 버전의 neo-boa 출시


COZ는 새로운 버전의 neo-boa를 출시했습니다. neo-boa의 새로운 버전은 Python 개발자를 위한 N3 RC3 및 월렛 지원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Python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를 위한 빠른 컴파일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버전의 neo-mamba를 포함합니다.



AxLabs, neow3j v3.11.2 출시


AxLabs는 neow3j v3.11.2를 출시하여 Java SDK, devpack 및 컴파일러를 N3 RC3와 함께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했습니다. neow3j v3.11.2에는 코드 예제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Neo Frontier Launchpad 참가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Neo 생태계 소식


6월 15일, QLC Chain은 Allen Lee와 함께 AMA를 주최했습니다. QLC Chain과 Lee는 생태계 내 QGAS 및 QLC의 역할, DEX를 플랫폼에 통합할 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6월 15일, Switcheo는 TIP-14를 제안했습니다.이 모듈은 다른 수정 사항과 함께 SWTH 특정 대신에 크로스 체인 래퍼 모듈을 보다 일반적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투표는 통과에 필요한 값에 도달했습니다.


6월 16일, O3 Labs는 Binance Smart Chain 사용자에게 O3 토큰을 두 번째로 에어드롭했습니다. O3 Labs는 나머지 350만 개의 O3 토큰은 Neo N3 및 기타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 될 때 배포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6월 16일, O3 Labs는 O3 Swap 플랫폼의 TVL이 약 3억 달러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6월 17일, GhostMarket은 NFT 채굴을 Neo N3 테스트넷에 통합하고, N3에 NFT 추적을 포함하도록 자사의 블록체인 탐색기를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Neo의 NEP-11 NFT 표준에 대한 GhostMarket의 지원은 부분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개발자가 NFT를 생성, 굽기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GhostMarket은 2021년 7월에 N3 테스트넷에서 NFT 거래 기능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6월 18일, Switcheo는 SWTH 토큰의 ERC-20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상장 소식


MEXC 수탁 교환소는 O3 토큰을 상장했습니다.



일정


6월 22일: Neo Colorado, 비공식 모임 주최.





더 많은 네오 한국어 버전 소식은 네오 한국 텔레그램(t.me/neoecokorea2)에서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Catch up with NEO’s update:

텔레그렘 한국 : /Neoecokorea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roups/1052234511614701/

( ‘NEO 한국 사용자 모임’ )

미디엄: https://ngdkorea.medium.com/

Website:https://neo.org/




원문: https://neonewstoday.com/general/neo-news-week-in-review-june-14-june-20/




다음글 WITH Donation 캠페인: 전남축구협회 심판교육사업 지원
이전글 AMA with Chain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