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제 3탄 신규가입 하면 보너스 지급! 무료로 20 USDT 슈퍼 보너스를 받아가세요!

작성자 CoinW 조회수 142 작성일 23.01.28  11:23

안녕하세요. CoinW입니다.

 

CoinW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리기 위해 신규 가입 유저들한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내용:

매일 신규 가입하고 선물거래 기능을 개통하신 유저들 중의 선착순으로 100명을 20 USDT 슈퍼 보너스를 지급하겠습니다.

본 이벤트는 플랫폼의 다른 이벤트랑 동시 참여 가능하며 신규 가입하면 아래 신청서에서 UID를 제출해야 이벤트를 참여하거로 인증합니다.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20231 28일-2023 2 8

신청서 링크

 

이벤트 설명:

1.본 이벤트는 신청서 제출 및 KYC 초급인증은 동시 완성을 해야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2.본 이벤트는 일일 선착순으로 슈퍼 보너스를 지급할거며, 이벤트 조건 미달 시 자동 취소됩니다.

3.본 이벤트는 플랫폼의 다른 이벤트 및 미션 센터의 프로모션과 독립적입니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플렛폼의 다른 이벤트를 동시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의 슈퍼 보너스를 동시 받을 수 있습니다.

4.슈퍼 보너스는 이벤트 끝난후 5영업일 내에 유저님의 보너스 계정에 지급하겠습니다.

5.슈퍼 보너스 관련 정보는《슈퍼 보너스 소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CoinW는 공정한 이벤트를 보장하기 위해 악의적인 스와이프 및 불법 로그인 및 다계정 같은 사기 행위를 금지합니다. 만약 이벤트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끼치는 불법 거래는 CoinW에서 즉시 수상 자격을 취소하고 상황에 따라 계정을 동결처리합니다.

7.이벤트에 대한 최종 해석권은 CoinW에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CoinW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CoinW 홈페이지:https://www.coinw.com/

CoinW 다운로드 링크:https://www.coinw.com/mobile/download.html

현재 CoinW 커뮤니티는 Twitter, 중국어, 영어 Telegarm 등 소셜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수십만 명의 유저를 포함하여 7*24 고객서비스를 지원합니다. CoinW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Twitter:https://twitter.com/CoinwKorean

Telegram:https://t.me/CoinWKorea

 

 

CoinW 글로벌

2023128




다음글 새해 선물 받아가세요! 226USDT 상여금을 무료로 수령하세요
이전글 제 3탄 신규유저 입금 이벤트: 입금액 20% Re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