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미버스(MEV) [기타] 2022년 9월 셋째 주 주간 리포트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5 작성일 22.09.23  17:36

안녕하세요, 미버스 팀입니다.

9월 셋째 주, 미버스 주간 리포트를 공유드립니다.


미버스 주간 리포트에서는 미버스의 채굴량 및 락업 수량 현황, 그리고 그 외 업데이트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및 업데이트


  • MEVerse 메인넷 네트워크 누적 트랜잭션 수 50만 건 돌파


미버스 네트워크는 메인넷 2.0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트랜잭션 발생 53만 건을 초과하였습니다.


미버스는 1분기 메인넷 2.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첫 온보딩 P2E 프로젝트인 ‘포켓배틀스: NFT War’의 글로벌 유저들이 미버스 덱스(DEX)에 추가 유입되어 덱스 내 NFT 민팅, NFT 거래, 토큰 스왑, 유동성 공급, 팜 예치 등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함에 따라 메인넷 이용자 수와 더불어 트랜잭션 건수도 지속해서 우상향 중입니다. 


위처럼 미버스는 현재도 메인넷 생태계를 꾸준히 확장중이며 향후에도 여러 디앱(MApp)들이 추가 온보딩되므로 생태계가 더더욱 확장되어 가치상승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더 좋은 소식들 공유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MEVerse Scan

 

  • 미버스 덱스 내 미파이 토큰 블록 에미션 업데이트

 

2022년 9월 28일 오후 6시부터 미버스 덱스 내 미파이 에미션이 기존 1블록 당 0.11 ➡️ 0.088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해당 일정 이후에 MEVerse DEX Docs에도 블록 에미션이 업데이트 예정이기에 유저분들께서는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일정: 2022년 9월 28일 오후 6시

MEVerse DEX

 

  • BeFiWallet & GalaxyWebThree 트위터 스페이스 참여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에 BeFiWallet과 GalaxyWebThree에서 진행하는 트위터 방송에 게스트로 미버스 제임스님께서 참여했습니다.

 

이번 트위터 스페이스는 여러 글로벌 게임파이 프로젝트 팀들도 참여하여 ‘게임’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미버스에 대한 소개와 미버스의 첫 온보딩 프로젝트인 포켓배틀스: NFT War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Twitter

 

  •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 거래량 1천만 MEV 돌파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의 거래량이 오픈 3개월만에 1천만 MEV를 돌파하였습니다.

 

미버스는 2022년 6월 29일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를 정식 론칭하였습니다. 이후 온보딩 프로젝트 추가 시 민팅 혜택과 저렴한 수수료로 미버스 덱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 NFT’와 포뮬레이터 노드 운영자들이 얻게 되는 ‘포뮬레이터 NFT’가 추가되었으며, 미버스의 첫 온보딩 프로젝트인 ‘포켓배틀스: NFT War’의 미스터리 박스 민팅 및 리빌’이 진행되었고, 현재는 리빌된 ‘영웅 NFT’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영웅 NFT’ 분배 기능이 추가되어 현재까지 총 1,348개의 영웅 NFT가 분해가 되는 등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의 거래량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버스는 계속해서 미버스 덱스와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적인 온보딩 프로젝트와 다양한 NFT 민팅 이벤트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 미버스 디스코드 채널 롤 부여 진행

 

미버스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유저들의 Role 부여를 위한 인증 절차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Role 부여란?

디스코드 채널 안에서 역할을 지급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Role 부여자들은 인증된 홀더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안에서 자유롭게 논의할 수 있으며, 추후 인증된 Role에 따라 미버스 생태계에 온보딩되는 프로젝트의 NFT 민팅 이벤트 진행 시 특별 혜택을 부여받게 됩니다.

 

✅인증할 수 있는 Role

1. 포뮬레이터 홀더 Role (구글폼 제출)

2. 포켓배틀스:NFT War 홀더 Role (구글폼 제출)

3. 미버스 디스코드 채널 레벨 10이상 Role (미버스 디스코드 내 check-my-rank 채널에서 !rank 검색을 통해 인증 제출)

 

✅인증방법:

1. 미버스 디스코드 채널 입장(https://discord.com/invite/meverseofficialchannel)

2. 구글폼을 통해 부여받고자하는 Role 선택 및 질문 답변

3. 구글폼 제출

 

이번 디스코드 Role 부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들 받아가세요.

 

구글폼 제출


감사합니다.

미버스 드림.




다음글 아이스타더스트(ISDT) [기타] 주간 리포트, 2022년 9월 넷째 주
이전글 [9.15~9.23] 이번주 글로벌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기업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