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소바(SOBA) [분기 결산] 프로젝트 2022년 2분기 결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22 작성일 22.09.19  15:53


안녕하세요, 소바 입니다. 


프로젝트 2022년 2분기 결산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제품 개발 진행사항 요약: 


소바NFT 마켓 서비스 및 콘텐츠 파트너 지속 협업


SOBA NFT 마켓 베타서비스를 지속하고 있으며 꾸준히 NFT 제품 개발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추억의 가수 소환 프로젝트 ‘Return of the Legend’ 협업을 통한 추억의 가수 콘텐츠도 유튜브상에 노출하며 신규 프로젝트 노출과 홍보를 진행중입니다. 수채화, 신촌블루스, 정철 등 전설의 가수들의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링크




2. 사업 진행사항 요약:


NFT 제품 개발에 대한 콘텐츠 공급 및 생태계 확장을 위해 2분기 동안 돼지삼형제와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 하였습니다.


돼지삼형제는 다수의 공중파 드라마 제작 및 PD, 콘서트, 축제를 주관한 엔터테인먼트 회사 입니다.

돼지삼형제의 대표 NFT 프로젝트인 메타엔터타이쿤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가상의 CEO가 되어 직간접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하는 시뮬레이션형 NFT 프로젝트 입니다. CEO 카드 홀더들은 앨범과 뮤직비디오 기획, 제작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게 되는 타이쿤 게임을 표방합니다.

첫 메타싱어로 데뷔하는 다이얼걸 ‘LEDIEE’ NO.9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NFT 및 관련 콘텐츠가 개방할 계획 입니다.




3. 로드맵 준수여부 및 진행사항 요약:


2022년 2분기 로드맵 준수 현황


콘텐츠 공급 파트너 영업 (달성)


돼지삼형제와의 공급계약을 확보하여 콘텐츠 NFT화에 대한 콘텐츠 개발, 커뮤니티 홍보, 콘텐츠 신규 개발을 진행합니다. 파트너사가 진행하는 드라마와 영화, 행사에 지속적으로 SOBA를 노출하는 한편, 자사의 플랫폼에서도 파트너의 솔루션을 크로스 프로모션하여 지속적인 SOBA 플랫폼 회원 증대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BA 드림




다음글 정부24 서비스 점검으로 인한 주민등록증 확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이전글 네오핀 (NPT) [일반] 네오핀-제미터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