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다가오는 이더리움 병합에 관한 업데이트(2022-09-1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53 작성일 22.09.13  23:41
바이낸시안 여러분,
Ethereum 병합 의 현재 예상 시간 은 2022-09-15 01:30 (UTC) 입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ERC-20)에 대한 입출금 은 병합이 일어나기 1시간 전에 중단되며 대략 2022-09-15 00:30(UTC)부터 시작됩니다. 이것은 예상 시간이며 터미널 총 난이도 값 58750000000000000000000에 도달하는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체인 분할 (시나리오 B) 의 경우 이더리움 작업 증명(PoW) 메인넷과 분기된 토큰은 "ETHW" 티커를 가정합니다.
ETHW 체인이 지속되면 Binance는 Binance 계정에 ETH 및 WETH를 보유하는 모든 사용자와 관련된 모든 기술 요구 사항을 처리하고 1:1의 비율로 적격 사용자의 Binance 계정에 분기된 토큰(ETHW)을 적립합니다. ETHW에 대한 출금도 나중에 가능합니다. 이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Binance는 합병 전에 다음과 같은 추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1. WETH 입출금
  • WETH(ERC-20의 래핑된 이더) 입출금은 2022-09-14 00:00(UTC) 부터 중단됩니다 .
  • 이 기간 동안 이더리움 네트워크(ERC-20)에 WETH를 예치 하면 사용자의 바이낸스 계정에 적립되지 않으며 사용자는 체인 분할(시나리오 B)의 경우 분기된 토큰을 배포할 자격이 없습니다 . .
  • Merge가 완료되고 네트워크가 안정되면 WETH에 대한 입출금을 재개할 예정이며 추후 공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알릴 것입니다.
2. 바이낸스 변환
  • WETH에서 ETH로의 변환 쌍은 일시 중단되었으며 병합이 완료되고 네트워크가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Binance는 사전 통지 여부에 관계없이 WETH에서 ETH로의 변환 쌍의 중단 시간을 업데이트할 권리가 있습니다.
3. ETH 마진 거래
  • 체인 분할 (시나리오 B) 의 경우 마진에 대한 ETH 책임이 있는 사용자는 분기된 토큰을 반환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분기된 토큰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분기된 토큰 값에 해당하는 부채가 교차 증거금 계정에 추가됩니다.
  • 분기된 토큰의 부채를 추가할 때 추가된 부채가 마진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청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증거금 수준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십시오. 사용자는 잠재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분기된 토큰을 반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바이낸스 암호화폐 대출
  • Crypto Loans에 대한 ETH 책임이 있는 사용자는 병합이 발생하기 전에 대출을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인 분할 (시나리오 B) 의 경우 분기된 토큰 값에 해당하는 부채가 Crypto Loans 사용자의 ETH 대출 위치에 추가됩니다. 사용자는 분기된 토큰을 반환할 필요 가 없습니다 .
  • 분기된 토큰의 부채를 추가할 때 부채가 추가되면 LTV(Loan-to-Value) 수준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청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잠재적 손실을 피하기 위해 병합 전에 ETH Crypto Loans 주문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바이낸스 스테이킹
  • 체인 분할 (시나리오 B) 의 경우 BETH를 보유한 사용자는 분기된 토큰에 대한 크레딧을 받지 못합니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계약에 예치된 자금이 작업증명(PoW) 체인에서 해제될 수 있게 되면 추후 공지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알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팀
2022-09-13
에서 찾아주세요
참고: 이 발표는 2022-09-14에 업데이트되어 Crypto Loans에 대한 ETH 책임이 있는 사용자가 체인 분할(시나리오 B)의 경우 분기된 토큰을 반환할 필요가 없음을 명확히 하고 이러한 사용자에게 상환하도록 조언합니다. 합병이 일어나기 전의 대출.
바이낸스는 단독 재량으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이 발표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험 경고 : 디지털 자산 가격은 높은 시장 위험과 가격 변동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투자 가치는 하락하거나 상승할 수 있으며 투자한 금액을 돌려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으며 Binance는 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 변수가 아닙니다. 익숙하고 위험을 이해하는 제품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경험, 재정 상황, 투자 목표 및 위험 허용 범위를 신중하게 고려하고 투자를 하기 전에 독립적인 재정 고문과 상담해야 합니다. 이 자료는 재정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 사용 약관 및 위험 경고 를 참조하십시오 .



다음글 Binance P2P에서 HUF를 거래하여 BUSD 기프트 카드 공유
이전글 이중투자신상품 출시 (202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