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초보자 가이드

작성자 아폴로엑스 조회수 283 작성일 22.07.01  12:51

1 단계: ApolloX DEX 플랫폼에 로그인하기 위해 [지갑 연결]을 클릭하세요.

2 단계: [거버넌스] 아래의 [APX DAO]를 클릭하여 페이지에 액세스하세요. 홈페이지에 총 락업된 공급액과, 평균 락업기간, 총 권한 및 veNFT 공급량이 표시됩니다. 

DAO_Participation__EN1_.png

  • 총 락업된 공급액: DAO 거버넌스에 참여한 유저들에 의해 스테이킹되는 APX 총액.
  • 평균 락업 기간: DAO 거버넌스에 참여한 유저들의 평균 락업시간으로 전체 유저의 락업시간의 합을 총유저수로 나눈 값과 동일합니다.
  • 총 권한: 현재 DAO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있는 전체 유저들의 권한의 합계를 의미합니다.
  • veNFT 공급량: 시스템에 의해 발행된 veNFT 양을 의미합니다.

3 단계: 스테이킹을 위해 [veNFT 락업 및 획득]을 클릭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현재 DAO 수익 배당금 및 트레이딩 보상프로그램에서 배분된 APX 금액도 표시됩니다.

DAO_Participation__EN2_.png

스테이킹 보상

유저들은 ApolloX DAO에서 APX를 스테이킹함으로서 veNF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권한은 유저가 보유한 배당 비중일 뿐만아니라 거버넌스 투표권입니다. ApolloX는 유저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매일 수익금에서 50,000APX를 인출합니다.

환매 보상 (곧 출시예정)

ApolloX는 매일 트레이딩 수수료 수익금 일부를 확보하여, 가끔씩 세컨더리 마켓에서 APX를 재구매하는데 사용합니다. 환매된 APX는 DAO 보상 풀에 추가됩니다.

 

위험 경고: 가상자산 선물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모든 거래 활동은 귀하의 재량에 따라 이루어지며 위험은 귀하가 감수해야 합니다. 여기에 있는 정보는 아폴로엑스의 재정 또는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폴로엑스는 아폴로엑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음글 [veNFT 락업 및 획득] 세부사항
이전글 ApolloX DAO——튜토리얼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