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안내] 이오스(EOS) 상장 관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43 작성일 21.04.14  16:51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가상 자산) 거래소 코인빗입니다.



2021년 4월 14일(수) 오후 8:00 원화마켓에 이오스(EOS)가 상장됩니다.

(매도 주문은 08:00, 매수 주문은 08:10 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현 시간부터 이오스(EOS)의 입출금이 지원됩니다.



[이오스(EOS)입출금 관련 안내]


최소 출금 수량 : 1 EOS

최소 입금 수량 : 2 EOS

출금 수수료 :  1 EOS



이오스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의 수직/수평 확장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수백 개의 CPU 코어 또는 클러스터를 통해 계정(accounts), 인증(authentication), 데이터베이스(databases), 비동기 통신(asynchronous communication), 애플리케이션의 스케쥴링(application scheduling)을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초당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 처리 능력을 갖추면서도, 수수료가 없고, 빠르고 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블록체인 아키텍처 기술이 탄생했습니다.


이오스는 Delegated Proof of Stake (위임지분증명) 방식을 채택합니다. DPOS 시스템에서는 토큰 보유자가 상시 운영되는 투표 시스템을 통해 블록 생산자(block producer)를 선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블록 생산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블록을 생산할 기회는 모든 다른 생산자들이 받은 전체 투표 중 본인이 받은 투표 비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표자들은 거래를 입증하고 합의를 이끌어내며 시스템을 통한 그들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오스는 빠른 트랜잭션이 가능하고, 사용자는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령 일부 플랫폼 코인의 경우 개발된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트렌젝션 발생 시마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오스 기반은 트랜잭션 자체에 비용을 내지는 않아도 됩니다. 대신 dapp 제공자가 EOS를 보유해야만 트랜잭션이 발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이오스는 지난 2018년 6월 14일 공식 메인넷 런칭이 완료되면서 독자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오스(EOS)홈페이지

이오스(EOS)트위터

이오스(EOS)백서



코인빗은 회원님들과 같이 만들어 나가는 거래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공지사항에 따른 내용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기간 및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수정)
이전글 [안내] 이더리움(ETH)및 ERC계열 가상자산 입출금 일시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