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마일벌스, ㈜한국페이즈서비스와 디지털 상품권 공급 서비스 계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06 작성일 21.02.20  15:29


안녕하세요! 마일벌스(MileVerse)는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MVC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기업, 고객, 가맹점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통합 마일리지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마일벌스와 (주)한국페이즈서비스와 디지털 상품권 공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마일벌스 앱에서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맥도날드 금액권, 세븐일레븐 금액권, 투썸플레이스 금액권 등 10여 개 이상의 경쟁력 있는 디지털 상품권들을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마일벌스 앱에서 MVP(MileVerse-Point)로 상품권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한국페이즈서비스에서 직접 발행하는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의 도서, 외식,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하며, 2만여 개가 넘는 오프라인 사용처와 600개 이상의 온라인 사용처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일벌스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마일벌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MileVerse 앱은 지난 12월 11일 정식 버전을 런칭했습니다. 정식 버전에서는 MVP 교환 및 구매, MVP 사용, 암호화폐 지갑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ileVerse 정식 버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https://bit.ly/2LkYoSJ

iOS

https://apple.co/3qIn3B0


(주) 한국페이즈서비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전자적 지불결제 직접 발행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지털상품권을 발행합니다. 또한 타사의 선불결제 수단 및 결제 플랫폼을 직접 연동되지 않은 제휴사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결제 중계 서비스로 현재 2만여 개가 넘는 오프라인 사용처와 600개 이상의 온라인 사용처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코, SSG PAY, 넥슨, 멜론, 카카오 등 국내 유수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북앤라이프(www.booknlife.com) 사이트에서 직접 캐시로 충전한 후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일벌스(MileVerse)

마일벌스(MileVerse)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입니다. 마일벌스는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마일리지 시장의 사용처 확보의 어려움, 최소 가용 포인트의 제약 등 마일리지 시장의 문제점에 주목했습니다. 마일벌스는 기업에게 사용처 확보 및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유저풀을 제공하며, 고객에게는 사용에 대한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일벌스는 PG/VAN 사와 협업 및 기존 기업들의 전략과 다른 차별화 전략으로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확보하여 한국 내 생태계를 구성한 후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향후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의 다양한 정보를 SNS 채널에서 받아보세요!

한글 채널(Korean Channel)

|카카오톡블로그|

영어 채널(English Channel)

|미디엄트위터페이스북링크드인|

EMAIL : contact@mileverse.com




다음글 코인원 7주년 기념 FLEX 이벤트
이전글 피블 암호화폐를 이용, 스타벅스등 전국 유명 5만개의 상점에서 직접 결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