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CBNK(CBANK 재단), TMTG·LBXC 토큰물량 50% 바이백·소각 계획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30 작성일 21.02.19  14:59



암호화폐 전문기업 CBNK Ltd.가 금기반 암호화폐 TMTG(The Midas Touch Gold)와 바이오헬스플랫폼토큰 LBXC(럭스 바이오)의 바이백 및 소각에 대한 중장기 플랜을 발표했습니다.

 

CBNK는 2025년 말까지 TMTG와 LBXC 각 50억개씩의 수량을 바이백·소각할 계획입니다. 해당 수량은 두 토큰의 최초 발행량인 각 100억개 중 50%에 해당되는 것으로, 대규모 시장 유통량을 바이백·소각하여 시장가 안정화를 되찾겠다는 재단의 강한 의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TMTG의 경우 지난해 7.6억개에 달하는 수량을 20여 차례 거쳐 소각한 바 있어 40%에 가까운 수량만이 시중에 유통될 예정입니다. 

 

CBNK의 주요 사업인 가상자산 금융 토탈 솔루션 플랫폼 크립트뱅크 내에서  LBXC, TMTG 모두를 사용해, 유동성을 확대하고 해당 코인들을 기반으로 간편 송금, 결제 외에도 다양한 디파이 상품들을 출시해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LBXC와 TMTG 가격안정화 및 가치 상승을 위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CBNK의 바이백·소각할 계획을 모두 이행할 경우 최종 유통량은 이더스캔의 기준으로 TMTG 41억, LBXC는 47억개로 예상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추후 소각이 진행되는 시점에 이더스캔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글 피블 암호화폐를 이용, 스타벅스등 전국 유명 5만개의 상점에서 직접 결제 서비스
이전글 코인원 정기 점검 일정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