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업데이트 노트] 어떻게 이보다 더 쉽지?! 앱 입출금, 자산 메뉴 개편 소식 전해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81 작성일 22.01.19  18:00

[업데이트 노트] 어떻게 이보다 더 쉽지?! 앱 입출금, 자산 메뉴 개편 소식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코인원 앱 개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코인원 앱의 '자산' 메뉴를 기억하시나요?

자산 조회 뿐만아니라 입출금도 한 메뉴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기능이 숨겨져 있어 잘 찾지 못하시는 회원님들이 많으셨어요 :(

이번 거래앱은 입출금, 자산메뉴가 분리되어 사용 목적에 맞게 직관적으로 접근하실 수 있도록 개편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되었어요! 모두 모두 구경오세요~


1. 입출금 메뉴


1-1. 입출금



입출금의 첫화면에선 자산을 선택하는 화면이 제공됩니다.

이때 자산을 검색하거나 또는 보유 자산만 보기 기능을 활용하여 자주 사용하시는 자산에 보다 빠르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금 시 유용하게 사용되는 주소록 관리 메뉴도 메인화면에 추가되었는데요, 

고객확인제도 시행에 따라 2022년 1월 24일 부터 인증이 완료된 외부지갑의 주소로만 출금이 가능하게 되니, 자주 사용하실 주소는 사전에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외부지갑 출금주소 인증 방법 안내



입출금의 가장 큰 변화는 복잡한 화면이 아닌, 단계적으로 쉽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상세 스텝을 나누어 제공하는 점이에요!

화면에 제공되는 안내에 따라 진행을 하다보면 어느새 입출금 완료!

혹시 입출금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우측 상단 책 모양 아이콘을 통해 이용 가이드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1-2. 내역



과거 앱에서 입출금 내역을 조회하는 기능이 꽁꽁 숨어있어 많이 어려우셨죠?

이젠 입출금 메뉴의 내역탭으로 이동하시면 모든 자산의 입출금 내역을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보다 입출금 상태가 더욱 세분되어 표시되기 때문에, 현재 입출금 및 환급 상태를 파악하시기 수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자산 메뉴


2-1. 보유자산



기존 앱에선 출금이 불가한 자산들이 조회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었는데요, 이번 개편에선 회원님의 소중한 금액은 적더라도 모두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만약 기존처럼 적은 금액의 자산을 숨기고 싶으실 경우 소액숨기기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또한 기존에 큰 비중을 차지하던 원형 자산 포트폴리오 대신, 접었다 펼쳤다 할수 있는 막대 그래프로 변경되었어요. 취향에 맞게 그래프를 펼치거나 접어보세요.



수익률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공유할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수익률을 자랑하고 싶으실때, 또는 수익률로 고난을 겪고 있는 친구에게 공감을 표하고 싶으실때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수익률 이미지를 공유하실때는 레퍼럴 코드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혜택을 잊지 말고 꼭 챙겨보세요!



조회된 자산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거래 또는 입출금으로 바로 이동가능한 모달이 추가되었어요. 급한 거래가 필요할 경우 굉장히 유용하겠죠?

마지막으로 자산의 정렬 필터도 다양하게 추가되었으니, 상황에 맞게 자산을 정렬해보세요.


2-2. 거래내역



거래내역 탭으로 이동하시면 모든 자산의 거래내역을 한번에 조회 가능합니다. 

기존 종합적인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없어 개별자산의 내역을 하나씩 조회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였어요. 

기간 및 자산을 설정하여 별도 조회도 가능합니다.


2-3. 미체결



만약 회원님의 주문이 아직 체결되지 않았다면, 미체결 탭에 파란점이 표시됩니다.

미체결 내역을 한번에 다수 삭제도 가능하며, 내역을 클릭시 해당 거래소로 바로 이동합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코인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다음글 고머니2 (GOM2) [일반] 신규 업무협약(파트너쉽) 안내
이전글 에어블록(ABL) [주요] 2022년 로드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