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2분 전

    BA크립토 펀드, 폴리헤데라·백팩 등에 10주간 자금 지원

    아크인베스트와 벤처캐피털(VC) 비욘드 알고리즘 캐피털(Beyond Algorithm Capital)이 조성한 운용자산 7,800만 달러 규모의 BA 크립토 펀드(BA Crypto Fund)가 공식 미디움을 통해 '2024 암호화폐 지원 프로그램'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선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10주간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된다. 폴리헤데라(Polyhedra, ZK), 백팩(Backpack), 이클립스(Eclipse) 등이 선정됐다. 지원금 규모는 알려지지 않았다.

  • 6분 전

    분석 "MASK 단기 상승...비탈릭 마스크 SNS 사용 영향"

    온체인 애널리스트 @ai_9684xtpa는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공동 설립자가 마스크(MASK) 산하 소셜 미디어 파이어플라이(Firefly)를 사용한다는 소식이 확산하면서 MASK가 단기 상승세를 보였다. 한편 MASK 다중서명 주소는 이틀 전 DWF랩스에 $307만 상당의 60만 MASK를 이체한 바 있다. 온체인상 MASK 탑 1,2위 주소는 모두 DWF 소유로 추정된다. DWF는 MASK $1034만 어치를 보유 중"이라고 전했다.

  • 12분 전

    분석 "BTC 사이클 정점, 내년 아닌 올해 4Q에 올지도"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이자 암호화폐 마켓 분석 업체 인투더크립토버스의 설립자인 벤자민 코웬(Benjamin Cowen)이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 Fed)의 금리 인하로 비트코인 가격 정점이 이전보다 훨씬 빨리 올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연준의 금리 인하 이후 시장이 조정을 받으면 비트코인은 2025년에 사이클 피크를 찍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조정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올해 4분기에 피크를 찍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17분 전

    분석 "4월 BTC 상승 확률 높아"...평균 12%↑

    암호화폐 리서치 업체 10X리서치가 공식 X를 통해 "4월은 비트코인이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달이다. 비트코인은 최근 10년 중 6년 간 4월에 플러스 상승률을 기록했으며, 평균 상승률은 12%에 달했다. 비트코인은 일반적으로 1분기에는 약세를 보이고 4분기에 강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다"고 분석했다.

  • 21분 전

    다자간 CBDC 프로젝트 참여 20개국 중앙은행, 다음 달 무역 결제 테스트

    홍콩 신보에 따르면 다자간 중앙은행 발행 디지털화폐(CBDC) 프로젝트인 엠브릿지(mBridge) 참여 20개국 중앙은행이 다음 달 무역 결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제결제은행(BIS), 중국 인민은행, 태국은행 등이 참여한다.

  • 47분 전

    비트와이즈 CIO "BTC, 횡보 중이지만 긴 안목 가져야...장기 상승할 것"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자산운용사이자 비트코인 현물 ETF 발행사 비트와이즈의 최고투자책임자(CIO) 매트 호건(Matt Hougan)이 최근 투자자 메모에서 "BTC가 6만~7만 달러 사이에서 등락하며 변동성이 커지고 있지만 침착하게 긴 안목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BTC는 오는 4월 21일로 예상되는 반감기를 기다리고 있고, 모건스탠리·웰스파고 등 플랫폼에서 ETF 지원도 대기 중이다. 이 와중 BTC는 작은 심리 변화에 따라 횡보하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상승할 것으로 생각한다. BTC는 지난 15개월 동안 300% 상승했고, 현물 ETF 출시 이후 수십조 달러 이상 규모 자산이 유입되기 시작하며 추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산 유입 과정은) 몇 달이 아니라 몇 년이 걸릴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 57분 전

    특정 고래, 지난 3시간 동안 4753 MKR 매도

    룩온체인이 X를 통해 "지난 3시간 동안 특정 고래가 4753 MKR을 1730만 DAI에 매도해 MKR 가격이 하락했다. 현재 해당 고래는 512 MKR(약 180만 달러)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 57분 전

    FTX 전 임원들, 집단소송 투자자들에 $136만 합의금 내기로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FTX와 알라메다 리서치의 전 경영진들이 집단 소송을 건 FTX 투자자들에게 136만 달러 합의금을 지불하고 FTX를 홍보했던 유명인들과의 법정 다툼을 돕기 위해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FTX 공동 창업자이자 전 최고기술책임자(CTO) 개리 왕(Gary Wang), 전 FTX 엔지니어링 책임자 니샤드 싱(Nishad Singh), 전 알라메다 CEO 캐롤라인 엘리슨(Caroline Ellison) 등 전직 임원들이 이번 합의에 참여했다.

  • 1시간 전

    BTC $70,000 하회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70,000 달러를 하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69,977.83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1시간 전

    위믹스 클레바, 195만 KLEVA 소각

    위믹스(WEMIX)의 자체 개발 디파이 서비스 클레바(KLEVA)가 29일 1,949,527 KLEVA(유통량의 3.42%)를 소각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누적 소각량은 21,679,956 KLEVA(발행량의 28.27%·197만 달러 상당)가 됐다. 클레바는 지난 1월 20일 매월 발행량을 10%씩 줄이는 토크노믹스 개편안을 적용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