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분 전

    코인베이스, ETH2 스테이킹 서비스 정식 출시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더리움(ETH) 2.0 스테이킹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코인베이스는 "사전 등록을 마쳐 대기자 명단에 오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연이율 6%의 ETH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했다. 선정된 고객은 대기자 명단에서 제외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또 아직 대기자 명단에 오르지 못한 사용자는 신청을 통해 ETH2.0 스테이킹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인베이스는 지난 2월 ETH2.0 스테이킹 서비스를 위한 대기자 명단 등록 페이지를 오픈한 바 있다.

  • 8분 전

    캐나다 규제당국, 이더리움 ETF 3종 출시 승인...다음주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디크립트에 따르면, 캐나다 규제당국이 최근 이더리움(ETH)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상품 3 건의 출시를 승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각각 Purpose Investments, Evolve, CI Global 등이 신청한 바 있는 ETF 상품으로, 펀드는 다음주 화요일(현지 시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12분 전

    빗썸 실시간 주요 암호화폐 시세

    *전일 23:59 기준 대비 비트코인(BTC) : 79,204,000원 ▼0.32% 이더리움(ETH) : 3,120,000원 ▼0.19% 리플(XRP) : 2,046원 ▼0.44% 비트코인캐시(BCH) : 1,419,000원 ▲24.36% 비트코인에스브이(BSV) : 559,000원 ▲24.22% 에이다(ADA) : 1,820원 ▼0.11% 라이트코인(LTC) : 395,000원 ▲9.60% 이오스(EOS) : 10,830원 ▲11.36% 체인링크(LINK) : 53,600원 ▲2.49% 스텔라루멘(XLM) : 782.9원 ▲0.46%

  • 14분 전

    'NFT 탑샷' 개발사 대퍼랩스, 신규 투자라운드 진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에 따르면, 플로우 블록체인 기반 NFT 스포츠 스타 카드 수집 게임 NBA탑샷(NBA Top Shot)의 개발사 대퍼랩스(Dapper Labs)가 최근 신규 투자 라운드를 통해 자금 조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Coatue Management가 주도하는 이번 투자 라운드에서 대퍼랩스는 75억 달러의 밸류에이션을 평가 받았다. 앞서 대퍼랩스는 지난 3월 3.5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해당 라운드에서 대퍼랩스의 밸류에이션은 약 26억 달러로 평가받은 바 있다.

  • 1시간 전

    갤럭시 디지털 창업자 “도지코인 ‘거품’… 게임스탑 광란 현상 연상”

    미국 암호화폐 투자사 갤럭시 디지털의 창업자인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16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도지코인(DOGE) 거래량 급증 현상 관련, “알트코인 마켓의 ‘거품(frothiness)’ 신호탄”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도지코인은 게임스탁 광란 현상을 연상시킨다”며 “지인이 이 가격에 도지코인을 투자한다면, 나는 매우 우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도지코인에는 거품이 껴있다”며 “그러나 비트코인은 그렇지 않다. 돈은 비트코인에서 나오고 또 이동한다”고 덧붙였다.

  • 1시간 전

    이더니티체인, 축구 황제 펠레 NFT 발행 계획

    코인데스크에 따르면NFT 프로젝트 이더니티체인(Ethernity Chain)이 오는 5월 2일(현지시간) 축구 황제 펠레(Pelé)의 첫 컬렉션 NFT를 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2시간 전

    우크라이나 의회, ‘암호화폐 미신고시 최고 2년 징역형’ 법안 찬성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의회가 대규모 암호화폐 은폐 관련 징역형을 선고하는 법안에 찬성했다. 우크라이나 의회 베르코브나 라다(Verkhovna Rada)가 공개한 문서에 따르면 해당 법안은 283표를 받아 과반수로 통과됐으나, 제2독회(second reading)를 앞두고 위원회 심사 단계로 되돌아갔다. 법안은 세금보고서 상의 허위진술 및 데이터 오류를 범죄로 지정한다는 내용 등을 담고있으며, 이에따라 미신고 암호화폐 보유량이 4050달러를 초과할 경우 최고 2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된다. 법원 또한 16.2만-20.3만 달러 규모의 벌금형을 선고할 수 있다. 앞서 보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공직자들이 총 4만 6351 BTC(약 3조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2시간 전

    레이 달리오 “투자자, BTC 활용 포트폴리오 다양화 실현해야”

    유투데이에 따르면 세계 최대 헤지펀드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레이 달리오(Ray Dalio) 창업자가 텍사스A&M대 메이스 경영대학원이 주최한 비트코인 컨퍼런스에 참석, 비트코인이 이미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했다고 말했다. 그는 “비트코인은 최대 암호화폐임에도 불구, 해킹 공격을 받은 적 없다. 채택률은 계속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투자자는 한가지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BTC를 활용,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BTC는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

  • 2시간 전

    前 CIA 국장 “BTC 불법 악용 사례 감소 중”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전 미국 중앙정보국(CIA) 국장 대행 마이클 모렐(Michael Morrell)이 비트코인의 불법 활동 악용 사례가 감소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비트코인 대신 AECs 등 익명성이 강한 암호화폐를 활용하는 불법 활동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비트코인은 공개성(publicly available) 및 검증 가능성(verifiable) 때문에 불법 활동 사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앞서 마이클 모렐은 "비트코인의 불법 활동 악용이 실제보다 과장되었다"고 지적한 바 있다.

  • 2시간 전

    암호화폐 채굴업체 블록캡, 1분기 544 BTC 채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북미 소재 암호화폐 채굴업체 블록캡(Blockcap)이 1분기 544 BTC를 채굴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블록캡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새로운 채굴장을 설립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