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코인니스

  • 1분 전

    고플러스 "섹웨어X 출시 후 등록 주소 270만개 돌파"

    사용자 중심 웹3 보안 플랫폼 고플러스(GoPlus Security)가 공식 미디움을 통해 "지난 7일 사용자 중심 웹3 보안 서비스 플랫폼 섹웨어X(SecWareX) 출시 후 약 270만 개의 지갑 주소가 섹웨어X에 등록됐다"고 29일 밝혔다. 이어 고플러스는 "그중 활성화 주소 수도 57만 개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유료 서비스 결제 지갑도 3만 개를 넘어섰다"며 "고플러스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됐다. 웹3 보안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확장하며 서비스를 개선하고 꾸준히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플러스는 현재 섹웨어X에서 미션 수행에 따른 포인트 에너지 블록(Energy Block)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 15분 전

    도그위펫, 밈코인 시가총액 3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솔라나(SOL) 기반 밈코인 도그위펫(WIF) 시가총액이 36억 달러를 돌파, PEPE 시가총액(32억 2700만 달러)을 추월해 밈코인 중 시가총액 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코인데스크는 "밈코인 대장인 도지코인(DOGE)이 곧 출시될 X(구 트위터)의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에 포함될 것이라는 추측이 확산되며, 밈코인 시장 전반이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X 측의 공식적인 입장 발표는 없었지만, 특히 선물 시장에서 DOGE에 대한 매수 편향이 확대되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FLOKI, WIF, PEPE 등 밈코인도 동반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WIF는 현재 17.92% 오른 3.6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20분 전

    모박스 웹3 게임 드래곤버스 네오, MDBL 토큰 런칭

    웹3 게임 플랫폼 모박스(MBOX)가 공식 X를 통해 자체 개발 웹3 게임 드래곤버스네오(Dragonverse Neo)가 유동성 부트스트래핑 풀(LBP) 방식을 통해 MDBL 토큰을 런칭한다고 전했다. LBP는 3월 29일 17시부터 4월 8일 17시까지 진행된다. MDBL 초기 유통량은 총 21억 개이며, 그 중 69%가 LBP에서 판매된다.

  • 20분 전

    팬시 이동호 대표, 한국경제 TV 블록체인 전문가로 출연

    팬시(fanC) 이동호 대표가 한국경제 TV에 블록체인 전문가로 출연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다. 이동호 대표는 "미국의 대선, 레거시 금융 업계의 ETF에 대한 입장 및 이더리움 증권성에 대한 시각 등이 승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팬시는 4월 11일 AMA 세션을 진행하며, 세션을 통해 소셜-AI(Social AI), SBT(Soul Bound Token), 거버넌스, 수익모델과 소각모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는 입장이다.

  • 24분 전

    QCP캐피털 "BTC, 2Q 재료 충분하지만 상승률 높지 않을 수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싱가포르 소재 암호화폐 거래 업체 QCP캐피털이 "1분기 BTC가 65% 상승하면서 2분기 상승률은 제한적일 수 있다"고 전했다. QCP캐피털은 "2분기에는 BTC 현물 ETF로 인한 매수세 지속, 반감기, 런던 증권거래소 암호화폐 ETN 상장, ETH 현물 ETF 승인 가능성 등 상승 재료가 충분히 존재한다. 하지만 1분기 큰 폭의 상승률 때문에 상승폭이 제한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29분 전

    ENA 동명 토큰, 480 BNB 익스플로잇 피해 발생

    펙실드는 "에테나랩스 ENA와 이름이 같은 BNB체인 기반 ENA가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되어 480 BNB($29만) 피해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 34분 전

    BA크립토 펀드, 폴리헤데라·백팩 등에 10주간 자금 지원

    아크인베스트와 벤처캐피털(VC) 비욘드 알고리즘 캐피털(Beyond Algorithm Capital)이 조성한 운용자산 7,800만 달러 규모의 BA 크립토 펀드(BA Crypto Fund)가 공식 미디움을 통해 '2024 암호화폐 지원 프로그램'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선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10주간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된다. 폴리헤데라(Polyhedra, ZK), 백팩(Backpack), 이클립스(Eclipse) 등이 선정됐다. 지원금 규모는 알려지지 않았다.

  • 38분 전

    분석 "MASK 단기 상승...비탈릭 마스크 SNS 사용 영향"

    온체인 애널리스트 @ai_9684xtpa는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공동 설립자가 마스크(MASK) 산하 소셜 미디어 파이어플라이(Firefly)를 사용한다는 소식이 확산하면서 MASK가 단기 상승세를 보였다. 한편 MASK 다중서명 주소는 이틀 전 DWF랩스에 $307만 상당의 60만 MASK를 이체한 바 있다. 온체인상 MASK 탑 1,2위 주소는 모두 DWF 소유로 추정된다. DWF는 MASK $1034만 어치를 보유 중"이라고 전했다.

  • 44분 전

    분석 "BTC 사이클 정점, 내년 아닌 올해 4Q에 올지도"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이자 암호화폐 마켓 분석 업체 인투더크립토버스의 설립자인 벤자민 코웬(Benjamin Cowen)이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 Fed)의 금리 인하로 비트코인 가격 정점이 이전보다 훨씬 빨리 올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연준의 금리 인하 이후 시장이 조정을 받으면 비트코인은 2025년에 사이클 피크를 찍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조정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올해 4분기에 피크를 찍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49분 전

    분석 "4월 BTC 상승 확률 높아"...평균 12%↑

    암호화폐 리서치 업체 10X리서치가 공식 X를 통해 "4월은 비트코인이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달이다. 비트코인은 최근 10년 중 6년 간 4월에 플러스 상승률을 기록했으며, 평균 상승률은 12%에 달했다. 비트코인은 일반적으로 1분기에는 약세를 보이고 4분기에 강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