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묻고답하기

home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요즘 뭐 신규 코인 들어갈 만한거 있음??

작성자 나는야존버쟁이 조회수 170 작성일 20.06.26  14:28

올해는 신규 코인 안나오나??


신규 떡상이 그립긴 하네~


국내 해외 별 상관 없으니 혹시 알고 있는거 있음


빡세게 추천 부탁 함 ㅇㅇ


주말 잘 보내셈~!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2개
  • 하루종일용역 | 20.06.26. 14:29:53

    요즘 정보방에서 굿셀스토어 겁나 핫함 ㅇㅇ 쇼핑몰 플랫폼인데 이미 쇼핑몰 1000개 회사들이랑 협상 중이라고 함 ㅇㅇ 플랫폼 커지면 떡상 제대로 한번 할듯??

  • 이제는코인하자 | 20.06.26. 14:30:37

    굿셀이 확실히 요즘 핫하지~ㅋㅋㅋㅋㅋ 굿셀 코인 GSCO 라고 하던데 7월에 상장 한다고 함 ㅇㅇ 아직 정확한 스케줄은 안나오긴 했음 ㅋ




다음글 톡큰 1주년 대박 이벤트 100톡큰 지급 현재 1만원 이상 거래
이전글 대충 보니까 8월 까지는 잡코장 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