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

폴체인 제2의 더폴 메타디움 코인(메타) 에어드랍

작성자 에어드랍정보 조회수 339 작성일 21.04.08  20:54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폴(THEPOL)과 비슷한 폴체인(Poll Chain)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더폴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메타코인을 획득하여 거래소 거래를 통해 큰 수입을 얻은 분들이 많은데요,
그와 비슷하게 폴체인에서도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POLL을 적립할 수 있어요.
다만, POLL은 아직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는데요, 상장이 된다면 그 가치가 상승하리라 생각됩니다.
폴체인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현재 보상이 가장 클 것으로 여겨집니다.
더폴의 경우에도 보상이 점차 줄었기 때문에 폴체인 역시 빨리 시작하는게 가장 유리할 것 같아요.

그럼 폴체인에 대한 소개와 가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폴체인(Poll Chain) 소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폴체인 소개글을 발췌합니다.

[보상을 통해 지식공유의 가치]를 부여하는 폴체인은 투표 제안과 참여를 통해 일상생활, 사회문제, 투자 정보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와 고민을 서로가 묻고 답변할 수 있는 지식 공유 SNS 입니다. 폴체인은 투표 제안자, 참여자 모두에게 폴체인의 암호화폐(POLL)를 보상(투표증명마이닝)함으로서 지식 공유에 대한 금전적인 가치를 부여하며 참여자 모두가 폴체인 성장에 대한 이익을 나눠가질수 있는 프로토콜 경제 실현을 목표로 합니다. 

폴체인은 투표증명마이닝 설계 완료후 3월 초 공식 홈페이지, 3월 중순 폴체인 서비스 데모 공개를 진행했습니다. 

폴체인 서비스는 4월 중 정식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폴체인에 가입한 유저는 현재 폴(POLL) 2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공유 50개, 투표 참여 및 투표 제안에 따라 각각 POLL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밑에 주소로 가입하시면 폴200코인을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보상줄어들기전에 얼른받아놓으세요!!

 

https://www.pollchain.io/?CODE=2918919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좋게보고 있습니다.
이전글 결국 오늘 장 정리해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