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해외

home > 코인뉴스 > 해외

나스닥(Nasdaq) 증권거래소, DeFiX 알트코인 인덱스를 추가

작성자 abracadabra 조회수 12 작성일 19.09.11  21:31

미국 나스닥(Nasdaq) 증권거래소는 런던에 본사를 둔 증권회사인 EXANTE와 제휴하여 Augur와 MakerDAO와 같은 프로젝트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포함한 DeFix 지수를 제공한다.

DeFiX는 분권형 금융에서 일하는 가장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역동성을 반영하는 최초의 Augur, Gnosis, Amoveo, Numerai, Maker, 0x 등의 알트코인 지수이다.

이 새로운 지수는 나스닥(Nasdaq) 글로벌 인덱스 데이터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통합 데이터 피드인 SM(GIDS)은 60초마다 새롭게 갱신된다. 또한 이용자들은 나스닥 외에도, 발표에 따라 향후 야후 파이낸스뿐만 아니라 무역관 및 구글에 대한 DeFiX 지수도 볼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나스닥(Nasdaq)은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데이터 및 연구회사인 Brave New Coin과 제휴하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암호화폐에 대한 지수를 제공했다. 이 사업자는 또한 CoinMarketCap과 연계하여 시가총액 상위 200개 암호에 해당하는 두 개의 벤치마크 지수를 제공한다.

출처 : 데일리코인뉴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5745&lang=kr

내용

*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가상화폐 설계단계에서 돈세탁, 테러자금 대책 필요 있다
이전글 영국 헤지펀드가 가상화폐 투자 펀드 설립으로 약 600억원 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