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토큰캘린더

home > 업계뉴스 > 토큰캘린더

토마토그룹, 통통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통 상장

작성자 깜숭 조회수 1152 작성일 18.09.03  10:59


토마토그룹의 블록체인사업 계열사 ㈜통통체인은 지불결제 암호화폐 ‘통통코인(TTCOIN)’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통’에 금일 상장한다.
 
코인통은 통통코인의 이번 거래소 상장을 기념해 TTCOIN 거래 시 보유수량의 3%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마토그룹의 메인넷 티티체인을 기반으로 한 통통코인은 티티체인의 정율제 수수료 적용으로, 기존 지불결제시스템의 거래수수료 및 온라인 송금수수료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간편화 된 지불결제와 송금과정을 지원하는 1호 암호화폐다.
 
현재 통통코인은 통통 메신저에 포함된 ‘통통지갑’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토마토그룹의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에 있다. 이와 함께 통통지갑은 암호화폐 지불결제 플랫폼 확장을 통해, 보다 다양한 암호화폐를 이용 가능한 지불결제 플랫폼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통통체인 관계자는 “이번 통통코인 거래소 상장을 기점으로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불결제용 암호화폐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1개
  • 강신우 | 19.02.28. 18:51:10


    COIC(코익) 이란 ?

    B2B2C 물류 블록체인 플랫폼 COIC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위해
    각 유통 단계별로 모든 유통 과정이 투명하게 관리되는 COIC 물류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통 과정에서 시스템을 통해 발생하는 데이터들은 실시간으로 저장되어
    COIC의 플랫폼에서 생산부터 소비까지 전 과정의 유통 이력 정보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식품 안전사고 발생 시 기존에 3~5일 정도 걸리던 식품 이력 추적이 블록체인 플랫폼 안에서
    1~2시간 안에 추적할 수 있어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COIC의 공식화폐인 COIC 코인은 플랫폼 안에서 물류 기업들의 솔루션 이용 비용 및
    유통이력조회 서비스 이용 등 플랫폼 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