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토큰캘린더

home > 업계뉴스 > 토큰캘린더

라이즈, 암호화폐 거래소 ‘마이닉스’에 온체인 데이터 서비스 제공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21 작성일 18.12.26  16:26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가 26일 암호화폐(가상화폐) 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에 자체 온체인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로 협약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향후 마이닉스의 자사 상장심사 그룹 ‘마이닉스랩’이 프로젝트를 검수할 시 라이즈의 자체 온체인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를 활용해 상장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이를 통해 더욱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프로젝트를 검증할 수 있어 거래소 운영적인 측면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이즈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일반 유저는 물론 데이터 전문가가 함께 객관적인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생성 및 실시간으로 검증하고 이를 상품화해 수익창출까지 가능케 하는 온체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특히 팀 전원이 데이터 전문가로 구성되어 자체적으로 고도화된 마켓 분석이 가능해 각종 이슈 발생 시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지표를 업계에 제시해 왔다.

마이닉스는 한중합작 암호화폐 마이닝(채굴형) 거래소로 ‘크립토 포털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마이닉스 관계자는 "라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투자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피해를 줄이는 동시에 거래소의 수익을 투자자에게 다시 환원하는 등 마이닝 거래소의 단점을 전면 개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라이즈 최재훈 대표는 “온체인 데이터 분석 결과를 상장 심사에 활용할 경우 암호화폐 생태계의 보다 정확한 각종 현황 지표를 활용할 수 있다”며 ‘마이닉스를 사용하는 투자자에게도 객관적이고 확실한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언급했다.

이승현 기자 news@getnews.co.kr

[출처] 글로벌경제신문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181226145504900998977ec2ea_16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